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장지] 1964백미당 - 유기농 우유가 든 초코 아이스크림

by KANGJUNG 2022. 10. 14.
728x90

백미당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가든파이브 현대시티몰 5층에 위치한 백미당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었습니다.

저번 회사 근처 백미당([가산디지털단지] 1964백미당 - 백미당 우유 소프트 아이스크림)에서 먹었던 달달한 맛이 생각나서 집 근처에 있는 곳에 방문하게 됐네요.

백미당 메뉴판

저번엔 유기농 우유가 든 우유 아이스크림을 먹어봤기 때문에 이번엔 초코 아이스크림을 먹어봤습니다.

가격은 5,100원으로 우유 아이스크림들보다 비싸네요.

유기농 우유가 든 초코 아이스크림

일단 위에 초콜릿이 뿌려져 있는 게 눈에 들어옵니다. 그리고 볼 때도 초코맛이 엄청 진해 보이네요.

유기농 우유가 든 초코 아이스크림

수저로 퍼먹어봤는데 엄청 쩍쩍 붙는다고 할까요. 우유 아이스크림에 비해 뭔가 쫀쫀한 느낌이 있어서 식감은 맘에 들었습니다. 맛은... 일반적으로 기대하는 달달한 초코맛이 아니라 쓴맛이 약간 있는 카카오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맛있었지만 어린이들이 초코라는 이름에 현혹돼서 시키면 맛없다고 할지도 모를 것 같은 맛이었어요.

나중에 메뉴 설명을 보니 다크 카카오 80%와 백미당 유기농 우유가 만난 어쩌고 저쩌고라고 하더군요.

역시... 밀크 초콜릿보다 다크 초콜릿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