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여의도] 병천황토방순대 - 돼지국밥

by KANGJUNG 2022. 12. 28.
728x90

병천황토방순대 여의도점

여의도 kcc파크타운 지하 1층에 위치한 병천황토방순대 여의도점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네이버지도에는 병천황토순대라고 가게가 등록되어있는 것 같더군요.

병천황토방순대 메뉴판

가격은 착합니다. 순대국밥, 돼지국밥이 7,000원 이네요. 

저는 돼지국밥 7,000원을 주문했습니다.

병천황토방순대 밑반찬

국밥에 넣어 먹을 부추와 깍두기, 김치, 쌈장, 새우젓 그리고 고추와 양파가 반찬으로 나옵니다.

테이블에는 들깨가루와 소금, 후추가 있네요. 개인적으론 깍두기보다는 김치가 더 맛있었습니다.

돼지국밥

그리고 나온 돼지국밥입니다. 일단 국물이 빨간게 눈에 띄네요.

새우젓이 나오긴 하지만 국물이 어느정도 간이 있어서 저는 따로 소금이나 새우젓을 첨가 안 해도 괜찮았습니다.

돼지국밥

안에는 돼지고기가 들어있는데 꽤 큼직큼직하게 여러 조각이 들어있어서 가성비 괜찮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부위는 모르겠지만 부드러워서 맛있었습니다. 

다만 조그만한 뼈가 간간이 나와서 우걱우걱 먹으면 이가 상할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주의가 필요해 보였습니다.

돼지국밥

반찬과 같이 나온 부추를 넣고 밥을 말아서 먹었는데 앞에서 말했던 것처럼 고기가 제 생각보다 꽤 많이 들어있어서 밥과 고기를 다 먹을 때까지 같이 한입에 넣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가격도 좋고 맛도 괜찮아서 나중에는 순댓국 먹으려 다시 와봐야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