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가산디지털단지] 홍콩반점 - 짜장면 곱배기, 군만두

by KANGJUNG 2022. 12. 26.
728x90

 

홍콩반점 가산대륭점

가산디지털단지역 바로 앞에 위치한 대륭포스트 6차 1층에 있는 홍콩반점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홍콩반점 메뉴판

짜장면 곱배기(7,000원) 과 군만두 한 접시(6,000원)를 주문했습니다.
반찬은 어느 중국집 같이 단무지와 양파 그리고 춘장이 나오는데, 처음에는 세팅해주지만 더 먹을 때는 셀프로 가져와야 합니다.

짜장면 곱배기

짜장면은 개인적으론 곱빼기라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짜장이 좀만 더 많았다면 더 맛있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네요.

저가형 중국집(3~4000원 자장면집) 중에 간혹 고기가 없는 집은 뭔가 부족한 느낌이(그만큼 가격이 싼 게 장점이죠.) 들기도 하던데,  자잘하게 조금 들어가서 잘 보이지는 않지만, 그래도 조금이라도 고기가 들어가 있어서 짜장이 무난한 평범한 맛으로 느낀 것 같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건 어느 중국집이나 그럴지 모르지만 양파 같은 게 덜 잘려서 그냥 4분의 1조각이 그대로 들어가 있기도 하더군요. 맛에는 영향을 끼치지는 않지만 뭔가 속이 허연 통양파를 보니... 흠..

그래도 맛자체는 우리가 아는 그 맛이라 맛있게 먹었습니다.

2명이서 먹기에는 한 접시는 많아서 물리는 느낌이고 반접시가 딱 적당한 것 같네요.

속재료는 무난 무난하게 부추가 보이는 만두소였습니다. 만두 모양 때문인지 다른 중국집 서비스 군만두보다 맛있다고 느껴지네요. 물론 돈 주고 사 먹은 거지만...


 

[가산디지털단지] 홍콩반점 - 볶음짬뽕, 군만두 반접시

가산디지털단지에 위치한 대륭포스트 6차 1층 홍콩반점0410 가산대륭점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12시에 내려가면 웨이팅 있는 경우도 많은데 오늘은 사람이 적었네요. 일반적인 중국집 같은 메뉴

jir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