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문정] 교촌치킨 - 블랙시크릿 순살, 퐁듀치즈볼 세트

by KANGJUNG 2023. 1. 4.
728x90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덕에 생긴 마일리지를 쓰기 위해 교촌치킨을 주문해 봤습니다.

하지만... 마일리지 제도가 참... 그냥 상술이더군요.

최소 주문금액 16,000원은 결제를 하고 그 이상의 금액에만 사용가능하다니... 혼자 먹는 사람은 참 쓰기 불편하고... 그냥 상술처럼 느껴지기도 하네요. 어쨌든 시키기로 했으니  이참에 마일리지 다 털어버리자...라는 생각으로 주문은 했습니다.

블랙시크릿 순살 + 퐁듀치즈볼세트를 마일리지를 포함해서 31,000원에 결제했네요.

블랙시크릿 순살, 퐁듀치즈볼 세트

무는 원래 1개지만 무 쿠폰이 있어서 1개 더 주문했습니다.

퐁듀치즈볼

퐁듀치즈볼은 6개가 들어있었는데 맛은 그냥 여기저기서 먹던 그 치즈볼 맛이었습니다.

이름의 퐁듀라는 말은 사실 어떤 것 때문인지 아직도 잘 모르겠네요.

블랙시크릿 순살치킨

블랙시크릿 순살 치킨은 일단 외관은 검은색 소스가 눈에 띄네요. 향은 흠... 제 개인적인 생각은 간장 치킨 느낌이 약간 났습니다. 한 조각 먹고 느낀 점은 일단 간이 쌔다는 느낌입니다. 뭔가 그냥 먹기엔 짜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원래 전체적으로 교촌 치킨이 짠 편이라고 생각은 했지만 이 치킨은 다른 치킨보다도 더 짜다고 느껴졌네요.

설명은 오향 어쩌고 라는데 오향이라곤 족발만 먹어봐서 그런지 약간 족발에서 먹던 맛이 어럼풋하게 느껴지는 것 같기도 했습니다.

당연한 거지만 순살이라 치킨이 전부 부드러운 다릿살인 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봤을 때 맛있는 치킨이었지만 굳이 돈을 더 내면서까지 오리지널 말고 이걸 선택할 이유는 없을 것 같다고 느꼈습니다.

전 산초는 안 먹기 때문에 상관없지만...  산초 토핑을 추가로 구매해서 먹을 수 있던데... 치킨 가격도 비싼데 산초 정도는 서비스로 있어도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했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