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여의도] 다원 중화요리 - 탕수육, 짜장면, 군만두

by KANGJUNG 2023. 1. 18.
728x90

다원 중화요리 多園 중화요리

국회의사당 건너편 여의도 LG에클라트 지하 1층에 있는 다원 중화요리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다원 메뉴판

3명이 갔기 때문에 탕수육 + 짜장 2 세트(22,000원)에 짜장면을 하나 따로 주문하고, 군만두 (5,000원)를 주문했습니다.

양파와 단무지, 춘장이 나오고 탕수육을 주문해서 그런지 간장 담을 접시도 나오네요. 

양파가 안 푸석 거려서 좋았습니다.

탕수육

세트메뉴에 나온 탕수육은 양념은 달달한 맛에 일반적인 탕수육 맛이었고, 갓 튀겨서 맛있었지만.  세트메뉴라 적을 거라 생각했지만 생각보다도 양이 적어 보였습니다.

군만두

군만두는 속이 꽤 꽉꽉 들어있고 탕수육 소스에 찍어먹으니 더 맛있더군요. 약간 후추맛도 나서 맛있었습니다.

짜장면

그리고 짜장면... 세트메뉴만 시켰으면 모르겠지만, 사진은 안 찍었는데 일반 짜장면이 세트 짜장면하고 그릇도 다르고 면의 양도 더 많아 보이더군요. 같이 간 회사동료도 다 같은 생각을 했는데, 뭔가 세트메뉴라서 더 저렴한 줄 알았는데, 양이 더 적은 느낌이라 괜히 아쉬운 마음이 들더군요. 짜장 자체는 달달한 맛에 그냥 평범한 짜장면이었습니다. 

 

맛이나 가격은 괜찮았지만 세트메뉴가 탕수육도 아니고 짜장면이 일반 짜장면보다 적게 나온 기분이라... 만약에 다음에 또 온다면 세트 말고 그냥 단품으로 짜장면을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했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