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장지] 이마트 - 슈퍼 콤비네이션 피자

by KANGJUNG 2023. 1. 20.
728x90

이마트 피자

이마트 가든5점에서 장을 보다가 피자가 눈에 띄어서 피자를 포장해 왔습니다.

이마트 피자 메뉴판

슈퍼 콤비네이션 피자와 직화 불고기 피자 2종류를 팔고 있었고, 저는 X-LARGE 사이즈의 슈퍼 콤비네이션 피자 14,980원을 주문했습니다.

전시된 피자 사이즈가 커 보이네요. 피자 이외에도 파이도 팔고 핫도그도 팔고 있었습니다.

카트에 안 들어가는 큰 크기의 피자 박스 확실히 엑스라지라서 박스도 큰 것 같습니다.

슈퍼 콤비네이션 피자

피자를 딱 열었을 때 일단 첫 번째 생각은 크다는 거였고 두 번째는 토핑이 너무 생으로 잘 보이는 거 아닌가?라는 생각이었습니다. 도우 가장자리가 유난히 두꺼워 보이기도 하네요.

슈퍼 콤비네이션 피자

피자를 먹은 느낌은 치즈가 부족하다는 생각이었습니다. 뭔가 치즈맛이 약해서 치즈가 없나? 생각 드는 부분도 있더군요. 그리고 도우가 꽤 질겼습니다. 질긴 도우가 치즈맛을 가리는데 한몫한 것 같은 느낌이네요. 빵 자체가 뭔가 쫀득한 빵?이라고 할까요? 다른 말론 피자 먹는 느낌보단 치즈 올린 빵 먹는 기분이었습니다. 가격 생각하면 크기가 작아도 일반적인 피자집 피자를 사 먹는 게 만족도가 더 높을 것 같네요. 

 

매장마다 다를 것 같기도 하지만 이번에 먹었던 피자는 아쉬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