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여의도] KFC - 오치킨버거베이직박스, 에그타르트

by KANGJUNG 2023. 3. 2.
728x90

KFC 여의도점

KFC 여의도점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오치킨버거베이직박스를 주문했습니다. 저는 감자튀김을 별로 안 좋아해서 롱치즈스틱으로 교환을 했습니다.

콜라는 1회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베이직박스는 치킨 1조각과 버거, 롱치즈스틱과 콜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오치킨버거

오치킨버거는 KFC의 다른 버거와 다르게 치킨 패티가 분쇄육 같은 느낌의 좀 싸구려 패티 느낌이었습니다.

마요네즈? 같은 소스가 많이 발라 있어서 패티 맛보다는 소스맛으로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사실 다른 버거와 퀄리티를 생각하면 가격은 좀 비싼 편 같네요. 아마 다음에 또 온다면 다른 버거를 먹을 것 같네요.

치킨을 아마 블랙라벨 치킨이었던 것 같은데 부드럽고 KFC 치킨답게 간이 쌔고 맛있었습니다.

롱치즈스틱은 맛은 있었지만, 개인적으론 타 브랜드와 비교하면 치즈도 안 늘어나고 좀 더 맛이 덜한 것 같습니다.

KFC 구매 후 영수증에 설문조사를 하면, 에그타르트나 코올슬러 중에 1개를 무료로 준다고 하여 설문조사 후 에그타르트를 받았습니다. 주문 후에 데우는지 만드는지 모르겠지만 에그타르트가 나올 때까지 시간이 꽤 걸리더군요.

에그타르트

봉투에 에그타르트 1개만 담아서 주는데 하단에 은박? 포일이 감싸져 있고 마카오에서 먹었던 마카오식 에그타르트인 것 같습니다. 갓 나와서 그런지 따끈따끈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었습니다. 다음에도 설문조사를 할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