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가산디지털단지] 피그파스타 - 씨푸트 아라비아따, 쉬림프 알리오올리오

by KANGJUNG 2022. 8. 26.
728x90

피그파스타

3번째로 방문한 피그 파스타 매번 혼자 가다가 이번엔 직장동료랑 둘이 가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피그파스타 메뉴판

메뉴판에 전에 못 봤던 아침 파스타라는 메뉴가 추가가 되었네요.

아침에 파스타 먹는단 생각은 안 해봤는데, 언제 한번 먹어보고 싶습니다.

하지만 지각 안 하기 급급한 저는 기회가 없겠죠.

역시나 나오는 식빵과 생크림 생크림이 특히 맛있네요. 역시 살찌는 음식이 맛이 좋은 것 같습니다...

쉬림프 알리오올리오

쉬림프 알리오 올리오는 이전 두 번의 방문 (피그파스타 - 갈릭베이컨 오일 파스타),(피그파스타 - 명란 씨푸드 오일 파스타)으로 먹었던 오일 파스타처럼 마늘 기름이 가득해서 안 먹어도 아는 맛일 것 같은 비주얼입니다.

여전히 면도 양이 괜찮고 맛도 무난해서 좋았습니다.

씨푸트 아라비아따

오일 파스타를 좋아하는 저는 이번에도 오일 파스타를 먹어볼까... 하다가 매운맛 표시 2개인 씨푸트 아라비아따를 보고 갑자기 끌러서 주문했네요. 외관은 평범한 토마토 파스타 같네요.

맵기는 사실 그렇게 맵지는 않았습니다. 신라면 정도? 신라면보다 조금 더 매운 정도? 더 매웠다면 좋았을 것 같지만 그래도 매콤한 맛에 마늘, 양파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씨푸트 아라비아따

해물은 새우, 오징어, 바지락살이 보입니다. 해물이 오래 냉동된 그런 특유의 냄새나 식감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이전에 명란 씨푸드 오일 파스타에는 홍합이 별로였는데 이 파스타는 씨푸드라는 명칭인데도 홍합은 없어서 좋았네요. 홍합이 아예 빠진건지 나중에 명란 씨푸드 오일 파스타도 다시 먹어봐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