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당, 카페, 음식

[가산디지털단지] 미락카츠 - 모듬카츠

by KANGJUNG 2022. 9. 21.
728x90

미락카츠 가산점

가산디지털단지 더스카이밸리 1차 1층에 위치한 미락 카츠 가산점에서 점심을 먹어봤습니다.

미락카츠 메뉴판

식당 이름에서처럼 카츠들이 메뉴에 있네요. 

로스카츠, 히레카프, 상로스카츠, 모듬카츠가 있고, 메밀이나 떡볶이, 우동 같은 메뉴도 있네요.

맨 위에 설명 때문에 미니 카레가 포함된 거라 착각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카레는 따로 주문해야 합니다.

모듬카츠

주문은 코팅된 주문지에 사인펜으로 표시하는 형식입니다.

전 모듬카츠(10,900원)을 주문했습니다.

가락국수 국물과 김치, 단무지는 셀프입니다.

김치랑 단무지는 평범했고, 가락국수 국물은 따뜻해서 맛있었어요.

모둠 카츠는 로스카츠 4조각, 히레카츠 3조각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밥과 샐러드도 같이 나오네요.

소스는 와사비와 소스, 그리고 히말라야 핑크 소금이 나옵니다. 

생김새를 보니 예전에 먹었던 [가산디지털단지] 포인 카츠 - 안심 카츠, 등심카츠가 생각나는 모양이네요.

샐러드는 소스가 키위맛? 인 것 같은데 제 입맛에는 너무 새콤해서 별로 였습니다.

로스카츠

로스카츠는 생각보다 밀도가 있어서 뻑뻑하다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맛은 있었으나 너무 뻑뻑해서 제 취향은 아녔습니다. 소금하고 와사비가 개인적으로 잘 어울리더군요.

히레카츠

히레카츠는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고기가 결 따라 찢기듯이 씹히는 게 좋았습니다.

아무것도 안 찍고 먹어도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론 로스카츠보다 훨씬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만약에 다음에 또 온다면 아마 그땐 히레카츠로 시켜서 먹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